헤더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콘텐츠
보기
최신
주제별
전략
인사조직
1xbet 어플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인기
매거진
구독
Premium
동영상
맴버십 세미나
고객센터
로그인
구독
/회원가입
HBR Global
1xbet 어플하버드비즈니스리뷰
동아비즈니스리뷰
동아비즈니스리뷰 edu
관심분야 변경
관심분야
변경하기
주제별
전략
인사조직
1xbet 어플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회원님의 관심 주제를 등록하고 주제별 최신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 관심 주제 등록하기
성공적인 셀럽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스타들은 인플루언서 지위를 이용해 자체 상품을 출시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4.5-6월호 Ask
인플루언서 업계에 안전장치가 필요한 이유
인플루언서 산업이 규제되지 않은 시장이 된 배경과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의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장치를 마련1xbet 어플 방법
1xbet 어플
매거진
2024.5-6월호 Ask
포용적 브랜드가 성장을 촉진하는 방법 | 마케팅
시장 포용성이 제공1xbet 어플 여러 비즈니스 및 사회적 이점에도 불구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포용성 확보를 위한 체계가 부족하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4.5-6월호 Ask
충성 고객의 지갑을 여는 ‘1xbet 첫입금 프로그램’
생산자가 수명을 다 한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1xbet 어플 규제가 생기고 있다. 소비자가 반납한 제품을 재활용1xbet 어플 테이크백 프로그램은 고객 지출을 약 5% 가량 늘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4. 4. 19.
1xbet вход 이니셔티브에도 ‘시그니처’가
많은 기업이 사회적 프로그램을 운영하지만 그 효과를 체감하지 못한다. 이때 회사를 대표할 시그니처 프로그램이 있는지 점검해봐야 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4. 4. 16.
할머니 모델이 1xbet.com 먹튀팅의
젊은 세대에만 집착하는 1xbet 어플은 더이상 주효하지 않다. 머지 않아 실버 세대가 소비 시장의 주류가 될 것이다. 마케터들은 나이와 세대를 초월한 브랜드 구축을 목표로 삼야아 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4. 4. 3.
골리얏 이기는 생성형 AI 1xbet 한국본사 전략
1xbet 어플 영역에서 생성형 AI 보급의 최대 수혜자는 중소기업이다. 적은 비용으로도 대기업 못지 않은 프로모션용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1xbet 어플 & 데이터 사이언스
디지털
2024. 3. 29.
직원을 ‘영웅’으로 만들면 안 되는 이유
팬데믹 시기 많은 기업이 전염병의 위기에 정면으로 맞서는 그들의 직원을 영웅화했다. 그러나 도덕적 영웅이 된 직원들은 고객을 위해 더 노력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1xbet 어플 & 인사조직
디지털
2024. 3. 25.
알고리즘 추천이 실망스러운 이유
넷플릭스가 추천한 영화에 도통 손이 가지 않는가? 알고리즘은 고객이 바라는 앞으로의 모습을 고려하지 않는다. 현재 고객의 행동을 충실히 반영할 뿐이다.
데이터 사이언스 & 1xbet 어플
디지털
2024. 2. 23.
데이터만으로는 고객을 이해할 수 없다
그 어느때보다도 많은 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지만 정작 1xbet 어플터들은 자신들의 고객이 누구인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한다. 고객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선 '친밀감'에 주목해야 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4. 1. 31.
브랜드 평판, 'L자형' 위기에 대비하라
과거 사회적으로 타격을 입은 브랜드는 3~4년 내 U자형으로 평판을 되찾았다. 그러나 사회 양극화가 심화된 지금, 한번 훼손된 브랜드 평판은 쉽게 되돌릴 수 없다.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행동을 촉구1xbet 어플 동시에 여전히 우수한 제품을 원한다. 일관된 품질을 통해 땅에 떨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회복해야 한다.
위기관리 & 1xbet 어플
디지털
2024. 1. 30.
AI를 활용해 영업 실적을 높이는 법
AI는 늘 시간에 쫓기는 영업사원들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1xbet 어플 데 도움을 준다.
데이터 사이언스 & 1xbet 어플
디지털
2024. 1. 22.
1xbet 우회를 구축하는 올바른 방법 |
광고 지지자들은 늘 광고예산이 제대로 사용됐다는 것을 증명1xbet 어플 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 경영진은 광고예산 삭감을 정당화하기 쉽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4.1-2월호 The
소비자는 양질의 경험보다 함께하는 경험을 선택한다 | 마케팅
질이 떨어지더라도 친구나 연인과 함께1xbet 어플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받되 따로 떨어져서 1xbet 어플 경험 중 소비자는 어떤 것을 선택할까?
1xbet 어플
매거진
2024.1-2월호 The
소비자는 양질의 경험보다 함께하는 경험을 선택한다 | 마케팅
질이 떨어지더라도 친구나 연인과 함께1xbet 어플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받되 따로 떨어져서 1xbet 어플 경험 중 소비자는 어떤 것을 선택할까?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1. 16.
이커머스 플랫폼, 1xbet 개인정보-인플루언서 관계가 우선이다
중국에서는 이커머스에서 콘텐츠 기반 플랫폼이 차지1xbet 어플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이는 알리바바나 징동닷컴과 같은 기존 플랫폼에 위협이 되고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1. 7.
재판매 혁명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상품을 재판매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동참해야 할까?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팬데믹은 마케팅 1xbet korea 먹튀 어떻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1xbet 어플 채널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케터는 어떤 채널이 확실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채널에서 영향력을 발휘할지 전략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몰아 보고 떠나는 구독자를 잡으려면
콘텐츠를 몰아 보며 가입과 해지를 반복1xbet 어플 ‘연쇄 이탈자’는 넷플릭스와 같은 기업에 특별한 도전 과제다. 기업이 연쇄 이탈자를 줄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회사 광고가 가짜 뉴스의 돈줄이 되지 않으려면
애드테크 기업에 대한 감독과 관리가 거의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1xbet 어플 상당수 브랜드가 의도치 않게 가짜 뉴스 경제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0. 27.
Z세대에 통하는 인플루언서 1xbet 스크릴
진정성은 Z세대가 중시1xbet 어플 가치 중 하나다. 자신의 일상을 꾸미거나 거짓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려 완벽한 삶을 추구하던 시대는 지났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0. 24.
효과적인 친환경 제품 1xbet 코드
소비자 혜택과 동떨어진 기술적, 과학적 주장보다는 개인과 커뮤니티의 이익을 우선시해야 효과적인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1xbet 어플 & 지속가능성
디지털
2023. 10. 6.
몰아 보고 떠나는 1xbet 중계자를
콘텐츠를 몰아 보며 가입과 해지를 반복1xbet 어플 ‘연쇄 이탈자’는 넷플릭스와 같은 기업에 특별한 도전 과제다. 기업이 연쇄 이탈자를 줄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9. 14.
거래가 끝난 후 영업팀이 해야 할 3가지 질문
영업 과정을 되돌아보며 승패의 이유를 간결하고 명료하게 정리1xbet 어플 '영업 회고'는 향후 영업팀의 승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9. 11.
불경기에 제품을 출시하는 게 좋을까? | 1xbet
경기 하강 국면에서 사람들이 소비를 억제1xbet 어플 경향이 있고 기업은 일반적으로 광고를 줄이지만 이 시기에 제품을 출시1xbet 어플 기업들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9-10월호 Reskilling
팬데믹은 1xbet 신용카드 충전 채널을 어떻게 바꿨을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1xbet 어플 채널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케터는 어떤 채널이 확실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채널에서 영향력을 발휘할지 전략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8. 22.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AI 영업·마케팅 전략 | 마케팅
AI로 고객 이탈을 예측하고 영업·1xbet 어플 방향을 빠르게 재조정하는 등 수많은 실험을 설계하고 실행한 기업은 경쟁사보다 더 빠르게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8. 1.
영업 담당자의 성과, 어떻게 높일까
“우리 연구결과는 최종 결과만 생각1xbet 어플 것이 아니라 전체 영업 프로세스를 이해1xbet 어플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너무 많은 영업관리자가 손익계산만 따지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7-8월호 Gen
크롬 1xbet 광고 리뷰를 언제 부탁하는 게 좋을까
메일로 리뷰를 직접 요청하면 어중간한 점수의 리뷰가 늘어나 평점이 낮아질 수 있다. 반면 리뷰가 많을수록 좋은 플랫폼 비즈니스라면 빠르게 리뷰 요청 메일을 보내는 게 좋다.
전략 & 1xbet 어플
매거진
2023.7-8월호 Gen
고객 1xbet 양방, 직접 요청하는 게 좋을까?
메일로 리뷰를 직접 요청하면 어중간한 점수의 리뷰가 늘어나 평점이 낮아질 수 있다. 반면 리뷰가 많을수록 좋은 플랫폼 비즈니스라면 빠르게 리뷰 요청 메일을 보내는 게 좋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6. 21.
1
2
3
4
5
6
7
8
9
10
서비스 소개 | 1xbet 보너스
사이트맵
최신
주제별
인기
추천
매거진
디지털
세미나
이벤트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구독
정기 구독
낱권 구매
회원가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구독 및 배송문의
1:1 문의
help@hbrkorea.com
매거진 광고 문의
jj0417@donga.com
1xbet 어플 제휴
yms@donga.com
Premium 동영상
최신영상
베스트
전략/혁신
HR/리더십
1xbet 어플
운영/재무
자기계발
사이트맵
Latest
Topics
Popular
1xbet 부계정 리스트
Magazine
Seminar
Event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Subscribe
서비스 소개 | 1xbet
낱권 구매
HBR SNS
Facebook
Instagram
Naver Post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전화/이메일 문의
- 구독 및 배송문의
E. help@hbrkorea.com
- 매거진 광고 문의
E. jj0417@donga.com
- 1xbet 어플 제휴
E. yms@donga.com
HBR Premium
최신영상
베스트
전략/혁신
HR/리더십
1xbet 어플
운영/재무
자기계발